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마트24, 차별화된 상품으로 주류 고객 잡는다

by e코노미 2023. 4. 24.
반응형
SMALL

 

 

이마트24, 차별화된 상품으로 주류 고객 잡는다

이마트24가 와인뿐 아니라 위스키, 하이볼까지 차별화 상품과 파격 할인을 내세워 편의...

top-news.kr

이마트24가 와인뿐 아니라 위스키,
하이볼까지 차별화 상품과 파격
할인을 내세워 편의점 주류 고객
잡기에 힘을 쏟고 있다.

 

이마트24는 편의접 업계 단독으로

'올레 스모키375ml' 위스키 2종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솔티카라멜'과
'피넛버터'의 향을 내는 '플레이버
위스키'로, 기존에 없던 색다른 풍미로
젊은 고객층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레 스모키 피넛버터'는 피넛버터
과자를 떠올릴 수 있는 달콤한 향과
부드러운 위스키가 블렌딩 됐다.
플레이버 위스키 부문에서 많은 수상
기록을 갖고 있을 정도로 미국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레 스모키 솔티 카라멜'은 카라멜 처럼
풍부한 단맛과 마지막에 약간의 짠 맛,
카라멜, 고소한 견과류, 바닐라, 토피향을
느낄 수 있다. 올레 스모키 위스키는
스트레이트로도 즐길 수 있고, 탄산수,
콜라와 함께 칵테일이나 하이볼로도
즐길 수 있다.

 

플레이버 위스키와 함께, 위스키를 넣은
RTD 하이볼도 도입한다. '코슈니라사키
하이볼 350ml'은 깊은 오크향을 내는
코슈 골든 위스키를 베이스로 해 레몬
리큐어를 넣어 상큼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일본 양조장에서 생산된
위스키 원액이 들어간 상품이다.

 

또한, '4월 이달의 와인'으로 선보이는
가성비 와인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달 선보인 '롱반' 와인 3종은
4월 1일부터 19일까지, 와인 상품 중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롱반 와인 3종이 각각
1위(멀롯), 2위(피노누아), 4위(샤도네이)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러한 반응 앞서 100만병 이상
팬매를 기록한 '라크라사드'가
출시됐을 때와 비슷한 추이를
보이고 있어, '제2의 라크라사드'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위스키, 하이볼 등으로

주류 라인업을 강화하는 한편
'주류 강자' 이미지를 공고히
다지기 위해 '이달의 와인'행사와

함께 매월 마지막 주 '와인&
비어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와인&비어데이' 행사를 통해 26종의
와인과 33종의 맥주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김지웅 이마트24 일반식품팀장은

"차별화된 상품으로 주류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며 '근거리 1등 주류
창고'를 목표로 주류 고객 잡기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며 "주류 상품

강화와 함께, '이달의 와인', '와인&
비어워크'와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기사별로 소개하고 유효한 클릭이 발생하면 수익이 발생합니다

반응형
LIST